지금 바로 제휴 마케팅을 진척시키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을 부자로 만들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알게 되면 너도 좋을 수 있어.
본 가이드는 제휴 마케팅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작성되었다.
제휴 마케터들은 쿠키를 저장하는 과정을 악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최상의 시나리오는 이것이 단순히 방문객들을 짜증나게 한다는 것이다.
바이러스를 퍼뜨리거나 고객 추적 체인을 무너뜨릴 수도 있다.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많은 사람들에게 광고하는 아주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의 목표 청중이 자주 모이는 장소에서 광고를 하는 것이다.
동일한 분야 내에서 제휴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여러 다른 사이트와 함께 작업하면 방문자들에게 더 넓은 범위의 링크를 제공할 수 있다.
제품을 선택할 때 제휴 마케팅 상태를 염두에 두십시오.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다.
질은 중요한 요소인데, 이것이 항상 인기와 상관관계가 있는 것은 아니다.
인기 상품을 선택했다면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시장에서 마케팅을 시도하게 될 것이다.
따라서 돈을 벌기 어려울 수도 있다.
"슈퍼" 계열사가 되는 것을 피하도록 하라.
그들은 너무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너무 많은 홍보를 하고, 너무 얇게 펴서 이 경쟁이 치열한 세상에서 효과적이지 못하다.
제휴 마케팅에서 최대의 성과라는 것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계열사에 연결하기 위해 모호하지 않은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명백하게 당신의 제휴 광고에 링크를 넣는 방법들이 있다.
이 기술들을 사용하되, 솔직히 말해라.
시청자들에게 그들이 조작되었다고 느끼지 않도록 제휴 링크를 클릭할 것임을 미리 알려라.
사람들은 결국 당신의 이메일을 거부하게 될 것이고, 당신은 나가서 새로운 고객을 찾아야 할 것이다.
당신은 과거에 가장 잘한 이메일을 사용함으로써 새로운 고객을 얻을 수 있다.
청중과 신뢰 관계를 만드십시오.
독자들이 귀하와 귀하가 제공한 내용을 높이 평가하여 제품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을 경우, 귀하의 추천 링크를 클릭하여 귀하에게 신용을 부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소속감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항상 독자들에게 솔직해야 한다.
대부분의 독자들은 정직함을 높이 평가하며, 그들은 제휴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이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돈을 의미한다.
배너 광고에 고객이 답함으로써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여러 가지 질문을 사용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답을 찾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클릭할 것이다.
당신의 사소한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할 수 있는 방문객들을 위한 할인은 당신의 배너 광고에서 더 많은 클릭을 유발할 수 있다.
인터넷 시대에는 디지털 프린트에 휘말리기 쉽고 손으로 쓴 콘텐츠의 힘을 잊기 쉽다.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손으로 쓴 광고를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런 개인적인 터치는 실제 사람이 사업을 운영한다는 것을 대중이 인식하기 때문에 매출이 획기적으로 향상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필체를 해독하는 것이 어렵다면 프리랜서 작가를 사용하여 당신의 광고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 기사의 팁과 힌트를 제휴 마케팅 벤처기업에 적용하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을 연구하는데 시간과 노력을 들임으로써, 당신의 사업은 분명 번창할 것이다.